CAFE

주민담談

부산 왜이렇게 추워요....ㅜ

작성자쌰갈재밌어쌰갈|작성시간26.06.23|조회수264 목록 댓글 2

비도 흩날리고ㅠㅠㅠ바람 추워요ㅠㅠㅠㅠ
우산도 안가지고 나왔는데...
제발 많이 안오길 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본즈 | 작성시간 26.06.23 그러니까요ㅠㅠ 비올 뿐인데 이렇게 춥다니ㅠㅠ
  • 작성자이글파이브 | 작성시간 26.06.23 에어컨 며칠째 안키고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