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왜이렇게 추워요....ㅜ 작성자쌰갈재밌어쌰갈|작성시간26.06.23|조회수26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비도 흩날리고ㅠㅠㅠ바람 추워요ㅠㅠㅠㅠ우산도 안가지고 나왔는데...제발 많이 안오길 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본즈 | 작성시간 26.06.23 그러니까요ㅠㅠ 비올 뿐인데 이렇게 춥다니ㅠㅠ 작성자이글파이브 | 작성시간 26.06.23 에어컨 며칠째 안키고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