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남자들 꺼드럭거림의 최고봉은 스포츠예요 ㅋㅋㅋㅋㅋ

작성자에이스야채맛|작성시간26.06.23|조회수767 목록 댓글 8

야구만 30년 본 저한테 룰은 알고 보는거냐고 묻던 신입남직원 ㅋㅋㅋ 진짜 어이가 없어서 30년을 봤으면 룰은 알지 않겠냐고 했더니 말을 못하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선복숭아 | 작성시간 26.06.23 워...저는 정치라 생각했는데요ㅋㅋㅋ그러고보니 운동신경 없거나 안 하는 남자가 운동 정보 부심 부리는 게 웃겨서 뇌에서 자동삭제해서 그런 거 같기도 해요ㅋㅋㅋㅋ
  • 작성자제비의생활 | 작성시간 26.06.23 아니 테스트 하는게 진짜 웃겨요.. 내가 알든 모르든 니가 몬데 날 테스트 하는데^-^
  • 작성자max33 | 작성시간 26.06.23 아 ㄹㅇ 저는 f1좋아하는데 에프원얘기꺼내면 지가 더잘아는척 부심부리는게 어이없어요; 직관도 못가본게
  • 작성자겉바속쫀 | 작성시간 26.06.23 그니깐요 ㅋㅋㅋㅋ 그래서 지보다 잘알면 스포츠에 대해서 말하기 싫어해요 ㅋㅋㅋㅋㅋ지가 더이상 꺼드럭댈수 없으니까요 ㅋㅋㅋ 축구보러 유럽갔다왔다니까 오프사이드는 아녜요 ㅋㅋ 아는게 옵사밖에 없는수준...
  • 작성자꾸러까 | 작성시간 26.06.23 지~랄 알못이면서 말만 존나게얹어요 그런 숏좆들은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