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스퀘어 오늘 오전에 사고 죽죽 떨어져서 슬픈이유가

작성자금성제|작성시간26.06.23|조회수703 목록 댓글 3

어차피 오를거 알아서 그건 걱정 안되는데
40만원 잃은게 오전에 안넣고 지금 넣었으면
40만원은 더 먹고 들어간다는게 너무 슬퍼서
눈물나요
닉스로 20만원 먹고 좋다했는데 스퀘어로 두배를
잃은걸 보니 쓰네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걀 |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 우량주라 믿음이 있어도 더 못 먹었다는게 참 슬퍼요 ㅋㅋㅋ
  • 작성자저건뭐지 | 작성시간 26.06.23 크흡 저도요ㅠㅠ그날 저점 알면 얼마나 좋을까요ㅠㅠ더 먹을 수 있었는데
  • 작성자올라가요 | 작성시간 26.06.23 오르는 거 맞죠? 올라야만 해요..제발ㅋㅋㅋㅋㅋ (오전에 들어간 사람임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