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오를거 알아서 그건 걱정 안되는데
40만원 잃은게 오전에 안넣고 지금 넣었으면
40만원은 더 먹고 들어간다는게 너무 슬퍼서
눈물나요
닉스로 20만원 먹고 좋다했는데 스퀘어로 두배를
잃은걸 보니 쓰네요 ㅋㅋ
다음검색
어차피 오를거 알아서 그건 걱정 안되는데
40만원 잃은게 오전에 안넣고 지금 넣었으면
40만원은 더 먹고 들어간다는게 너무 슬퍼서
눈물나요
닉스로 20만원 먹고 좋다했는데 스퀘어로 두배를
잃은걸 보니 쓰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