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생각해보면 원래 무지한? 스타일은 아니었긴 하지만 그렇다고 지금처럼 엄청 똑똑한 스타일도 아니지 않았어요?ㅋㅋㅋ 근데 지금은 역사면 역사 경제면 경제 그외 온갖 잡지식 포함 모르는게 없던데ㅋㅋㅋ저번주 런닝맨보고 깜놀ㅋㅋㅋ진짜 따로 과외받나ㅋㅋ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쫀 작성시간 26.06.23 그래서 더 대단한 것 같아요 노력으로 사람이 달라진 게 보여서요
-
작성자전우치 작성시간 26.06.23 책을 많이 읽는것 같아요.
-
작성자저건뭐지 작성시간 26.06.23 노력형인 것 같아요 신문 시사 상식 엄청 읽는다고 하더라고요
-
작성자애플망고 작성시간 26.06.23 옛날에는 노는거 좋아하고 그랬는데 본인이 점점 메인MC도 맡게되고 그러면서부터 노는것도 자제하고 체력도 부지런히 기르고 공부도 해온거 같더라고요
-
작성자4월의계절 작성시간 26.06.24 똑똑하긴했어요 엄청 예전에 지금보다 뜨기전에 독서실에서 매니저랑인가 역사문제 맞추는 퀴즈맞추는 프로할때도 똑똑하다고 느꼈을정도로 문제 잘 맞추더라구요 그뒤로 계속 신문보고 상식책으로도 공부한다고 본거같아요 근데 지금까지 계속해서 하니까 꾸준함이 더 대단한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