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전문가들이 조심해야할때(?)를 얘기하던거 중에 하나가 하닉이 삼전 시총 역전하는 순간이었거든요

작성자여행의이유|작성시간26.06.23|조회수3,106 목록 댓글 18

그래서 어제 역전하는거 보면서
이래도 되나... 걱정 됐는데

왜 걱정만 하고 돈을 안뺐을까요 ㅋㅋㅋㅋㅋ
분명 지난 주에 그런 정리들 보면서

저 순간이 오면 돈 넣어둔거 빼야겠다고 마음 먹고 있었는데 말이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위고잉업업 | 작성시간 26.06.23 여행의이유 오락가락 엄청할 거 같은데 타이밍을 잘 잡아서 단타칠 수 있음 얼머나 좋을까요ㅋㅋ 제 재주로는 불가...
  • 답댓글 작성자중심지키쟈 | 작성시간 26.06.23 위고잉업업 저두여 오락가락할거같은디..^*^ ㅠ 불가능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23 근데 어차피 하닉 더 갈거 같긴해여
  • 작성자샌디치 | 작성시간 26.06.23 다 맞는말은 아니에요. 시총 1위가 바껴도 버블 아니었던 적도 많습니다. 글고 삼전은 오히려 벌려놓은 사업이 많아서 문제인거에요.
  • 작성자맑은하루 | 작성시간 26.06.23 그때가 하닉 빼야될시기라고 유툽영상
    봤었어요 ㅋㅋㅋ근데 아닐거같아요 실적자체가 너무좋아서 더 갈거같아요 느낌적인느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