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어제 역전하는거 보면서
이래도 되나... 걱정 됐는데
왜 걱정만 하고 돈을 안뺐을까요 ㅋㅋㅋㅋㅋ
분명 지난 주에 그런 정리들 보면서
저 순간이 오면 돈 넣어둔거 빼야겠다고 마음 먹고 있었는데 말이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위고잉업업 작성시간 26.06.23 여행의이유 오락가락 엄청할 거 같은데 타이밍을 잘 잡아서 단타칠 수 있음 얼머나 좋을까요ㅋㅋ 제 재주로는 불가...
-
답댓글 작성자중심지키쟈 작성시간 26.06.23 위고잉업업 저두여 오락가락할거같은디..^*^ ㅠ 불가능
-
작성자silver8224 작성시간 26.06.23 근데 어차피 하닉 더 갈거 같긴해여
-
작성자샌디치 작성시간 26.06.23 다 맞는말은 아니에요. 시총 1위가 바껴도 버블 아니었던 적도 많습니다. 글고 삼전은 오히려 벌려놓은 사업이 많아서 문제인거에요.
-
작성자맑은하루 작성시간 26.06.23 그때가 하닉 빼야될시기라고 유툽영상
봤었어요 ㅋㅋㅋ근데 아닐거같아요 실적자체가 너무좋아서 더 갈거같아요 느낌적인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