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금니 신경치료하고 크라운 해야 하는데 금은 취급 안 한다고 지르코니아 추천받았는데요. 인터넷에 보면 깨지거나 교합 문제 때문에 어금니는 무조건 금으로 하는 게 좋다면서 어금니에 지르코니아 추천하는 치과는 거르라니 하더라고요. 골드크라운 하는 치과 찾아서 하는게 좋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씬나씬나 작성시간 26.06.23 금값 땜에 그럴거에요. 가격 변동이 넘 커요
-
작성자샌디치 작성시간 26.06.23 어금니는 금이 좋아요
-
작성자세지메론화채 작성시간 26.06.23 전 지르코니아로 했어요
금이 좋다고하긴했는데 아랫니라 너무 잘 보여서
그냥 살다가 나이먹고 깨지면 금으로 한다고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4월의계절 작성시간 26.06.24 22222 아랫니어금니면 금 절대절대 비추요 크게 웃지도 못해요 나이 들어서 해도 되니까 지르코니아 하세요 저도 그랬어요!!
-
작성자호박인절미 작성시간 26.06.23 금이 좋다해도 금이 비싸서 못써요 .. 요샌 치아색 많이 해요. 너무 비싸서 어쩔수가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