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고수가 현재 20대였음

작성자나만고양이없네|작성시간26.06.23|조회수1,132 목록 댓글 12




대스타 아닐까요?
연기도 잘해서.....

20대에 이 외모였음 톱스타겠죠?



https://theqoo.net/square/4254401171


요글보고 쓰는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눈지켜 | 작성시간 26.06.23 진짜 옛날엔 미남이 참 많았음
  • 작성자차주완 | 작성시간 26.06.23 적수가없다생각함니다.... 크..
  • 작성자delighted | 작성시간 26.06.23 고수때문에 크눈 정주행 여러번한 사람 여깄습니다
  • 작성자파란거북 | 작성시간 26.06.23 음 저는 키때문에 여기저기서 공격 많이 당했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비슷한 비주얼 배우팬들한테
  • 답댓글 작성자파란거북 | 작성시간 26.06.23 음 아마 유일한 단점이라고 꼽힐걸요? 한 173,4라고 알고 있는데
    + 엇 176이라네요 헐!!
    근데 저 실제로 무대인사때 봤는데 솔직히 그렇게 안 컸어서 그 기억이 강한가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