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눈지켜 작성시간 26.06.23 진짜 옛날엔 미남이 참 많았음
-
작성자차주완 작성시간 26.06.23 적수가없다생각함니다.... 크..
-
작성자delighted 작성시간 26.06.23 고수때문에 크눈 정주행 여러번한 사람 여깄습니다
-
작성자파란거북 작성시간 26.06.23 음 저는 키때문에 여기저기서 공격 많이 당했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비슷한 비주얼 배우팬들한테
-
답댓글 작성자파란거북 작성시간 26.06.23 음 아마 유일한 단점이라고 꼽힐걸요? 한 173,4라고 알고 있는데
+ 엇 176이라네요 헐!!
근데 저 실제로 무대인사때 봤는데 솔직히 그렇게 안 컸어서 그 기억이 강한가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