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자영업 줌님들 잘 버티고 계시나요

작성자엽떡폭격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302 목록 댓글 2

심하다 심하다해도 유독 올해가 심하네요
저 심각하게 다른 일 준비해볼까해요...
당장은 아니고 몇년은 더 버텨볼건데..
이번에 대출도 받았어요 ㅠㅠ
저 진짜 망하면 지게차같은 거 해볼까싶어요..
이것도 세월 지나면 기계가 하게될테지만..
평생 사무직도 해본 적 없고.. 막막해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야기헌터 | 작성시간 26.06.23 매년 죽는 소리 했지만 올해 진짜 심하네요 저도 다른 일자리를 찾아봐야하나 고민이에요ㅜㅜ
  • 작성자타니타니 | 작성시간 26.06.24 new 저는 다행히 대출 없어서 버티는데 코로나때 같아요 계엄 후로 심했는디 올해는 진짜 현타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