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로 아파트나 오피시텔 관리비 내시는 줌님들 계세요? 작성자유아독존|작성시간26.06.23|조회수13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가 신용카드로 오피스텔 관리비 납부하고 있는데요오피스텔 관리하는 업체가 바꼈는데요신용카드로 관리비 납부하는거 그냥 유지 해도되는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투두리스트 | 작성시간 26.06.23 변경되면 공고 붙이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