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신용카드로 아파트나 오피시텔 관리비 내시는 줌님들 계세요?

작성자유아독존|작성시간26.06.23|조회수133 목록 댓글 1

제가 신용카드로 오피스텔 관리비 납부하고 있는데요

오피스텔 관리하는 업체가 바꼈는데요

신용카드로 관리비 납부하는거 그냥 유지 해도

되는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투두리스트 | 작성시간 26.06.23 변경되면 공고 붙이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