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미래적금 신청하신분 있으세요????? 작성자이디야|작성시간26.06.23|조회수51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신청할때 매달 입금할 금액도 정해서 신청하나요? 아니면 그냥 신청만 하신건지 궁금합니다!아직 금액을 못정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키 | 작성시간 26.06.23 지금은 그냥 신청만 가능해요! 신청자격 유무확인하고 나중에 가입할때 정하시면 될것 같아요~ 참고로 지난 청년적금은 자유적금이라 매달 금액 변경 가능 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