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청년미래적금 신청하신분 있으세요?????

작성자이디야|작성시간26.06.23|조회수519 목록 댓글 1

신청할때 매달 입금할 금액도 정해서 신청하나요? 아니면 그냥 신청만 하신건지 궁금합니다!

아직 금액을 못정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키 | 작성시간 26.06.23 지금은 그냥 신청만 가능해요! 신청자격 유무확인하고 나중에 가입할때 정하시면 될것 같아요~ 참고로 지난 청년적금은 자유적금이라 매달 금액 변경 가능 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