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다이어트하다가 여행다녀옴+입터져서 지금 1-2키로 증량왔다갓다하는데여

작성자새우새우버거|작성시간26.06.23|조회수225 목록 댓글 6


그래서 분명 분명 지금타이밍에
식단조절해야함을 아는데!!!!!
아니면 입터져서 옛날몸무게로 금방돌아가는..

근데 출근 보상심리 미쳐여..
요가하러왔는데 요가 끝나고 뭐먹지 궁리중 이에요••
ㄱㅐ배고파서 개맛있는거 먹고파요ㅠㅠ

집에 리코타치즈 만들어놨는데
이거 활용해서 먹는게 낫겟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새우새우버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그니까요 지금 저를 잡아줄 댓글이 달릴줄알앗는데 흔들리난댓글뿐이에요,,, 집가는길인데 큰일이네욬ㅋㅋㅋ
  • 작성자임동현 | 작성시간 26.06.23 하 쥼님... 저두요... 저 짖ㅋ자 2주 넘게 입 터져서 군것질 계속 해오ㅠㅠ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새우새우버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허거걱 저듀딱 2주됏는뎈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ㅜ
  • 작성자아침먹으러출근함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주말에 딱 이틀 놀러갔다왔다고 풀어져서 평일내내 먹었더니 1.5키로 쪘더라구요,, 1.5키로 빼는데 3주 걸렸는데 찌는건 한순간ㅠㅠ 다시 식단 운동 열심히 해야죠!!
  • 답댓글 작성자새우새우버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파이팅해요!!! 저두낼 아침수영갑니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