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로는 내성적+내향적인데,
어떻게 온라임 리더를 하고있는 걸까요....
제 스스로가 신기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니가좋아너무좋아니가예뻐서좋아 작성시간 26.06.23 줌님 넘 귀엽.... 온라인이라서 아닐까요?! 취미모임이신거예영??
-
답댓글 작성자카트카트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스터디모임과 운동모임이에요! 한가지 이상 모임 리더에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니가좋아너무좋아니가예뻐서좋아 작성시간 26.06.23 카트카트카트 오 멋있어요... 쉬운일이아닌데!!
-
작성자올라가요 작성시간 26.06.23 책임감이 있으신 분인거 같아요! 👍🏻
-
답댓글 작성자카트카트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