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내성적인데 온라인모임 리더거든요.

작성자카트카트카트|작성시간26.06.23|조회수690 목록 댓글 5

실제로는 내성적+내향적인데,

어떻게 온라임 리더를 하고있는 걸까요....

제 스스로가 신기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니가좋아너무좋아니가예뻐서좋아 | 작성시간 26.06.23 줌님 넘 귀엽.... 온라인이라서 아닐까요?! 취미모임이신거예영??
  • 답댓글 작성자카트카트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스터디모임과 운동모임이에요! 한가지 이상 모임 리더에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니가좋아너무좋아니가예뻐서좋아 | 작성시간 26.06.23 카트카트카트 오 멋있어요... 쉬운일이아닌데!!
  • 작성자올라가요 | 작성시간 26.06.23 책임감이 있으신 분인거 같아요! 👍🏻
  • 답댓글 작성자카트카트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ㅎ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