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소신껏 야금야금 비중 조절 하다보니까 시드가 제 기준 너무 많아졌어요 작성자콜라비|작성시간26.06.23|조회수43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 중 몇개는 두달 내로 평단가 오거나 목표 수익률 오면 부분 익절하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올라가요 | 작성시간 26.06.23 저도 그럴려구요! 익절! 답댓글 작성자콜라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손절은 없습니다!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