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주식 소신껏 야금야금 비중 조절 하다보니까 시드가 제 기준 너무 많아졌어요

작성자콜라비|작성시간26.06.23|조회수439 목록 댓글 2

이 중 몇개는 두달 내로 평단가 오거나 목표 수익률 오면 부분 익절하려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올라가요 | 작성시간 26.06.23 저도 그럴려구요! 익절!
  • 답댓글 작성자콜라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손절은 없습니다!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