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더 O링이랑 D링이 실사용시 차이가 느껴지나요? 작성자슈나우졀|작성시간26.06.23|조회수14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뭐가 더 좋은거에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헤이즐넛라테 | 작성시간 26.06.23 종이를 많이 왔다갔다 넘겨야 하면 O링이 좋은 것 같아요! D링이면 각진 모서리부분이 넘기기 조금 불편해요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