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바인더 O링이랑 D링이 실사용시 차이가 느껴지나요?

작성자슈나우졀|작성시간26.06.23|조회수149 목록 댓글 1

뭐가 더 좋은거에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헤이즐넛라테 | 작성시간 26.06.23 종이를 많이 왔다갔다 넘겨야 하면 O링이 좋은 것 같아요! D링이면 각진 모서리부분이 넘기기 조금 불편해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