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와 감동란 오랜만에 먹는데 개느끼해요

작성자곽빈|작성시간26.06.23|조회수750 목록 댓글 2

스위치온 하고있는 줌1 오늘 급하게 단백질챙겨먹으려고 편의점갔다가
구운란도없고 감동란만 남아있어서 사서 먹었거든요?
안먹은지 몇년은 된거같은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짠거도 짠거지만 진짜 어어어엄청 느끼해요 삶은계란먹고 속 울렁이는건 또 처음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BOYNEXTDOOR | 작성시간 26.06.23 와 줌님 저 개큰공감. 그래서 저 이제 그런 계란 못먹고 급하면 구운란 사서 먹어요...ㅠㅠ
    음식 조절한 이후로 너뮤 짜게느껴자고 느글거리고 ㅠㅠ
  • 작성자똘투 | 작성시간 26.06.23 헐 제 입에만 안맞는줄 알았어요...... 무슨 소태수준으로 짜고 하루종일 니글거렸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