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온 하고있는 줌1 오늘 급하게 단백질챙겨먹으려고 편의점갔다가
구운란도없고 감동란만 남아있어서 사서 먹었거든요?
안먹은지 몇년은 된거같은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짠거도 짠거지만 진짜 어어어엄청 느끼해요 삶은계란먹고 속 울렁이는건 또 처음이네요;
다음검색
스위치온 하고있는 줌1 오늘 급하게 단백질챙겨먹으려고 편의점갔다가
구운란도없고 감동란만 남아있어서 사서 먹었거든요?
안먹은지 몇년은 된거같은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짠거도 짠거지만 진짜 어어어엄청 느끼해요 삶은계란먹고 속 울렁이는건 또 처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