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하다가 이번에 3l 짜리 샀는데
사고보니까 별로라는 후기가 많은거같아서요ㅠㅠㅠㅠ
2인가구+올해 출산이고 집에서 음식을 매일 해먹는건 아니에요 !!
써보신분들 어떠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기를잡으러바다로갈까나 작성시간 26.06.23 꼭 사세요 정말....
-
작성자silver8224 작성시간 26.06.23 저도 일인가구인데 잘 써요
-
작성자수달이 작성시간 26.06.23 최근에샀는데ㅜ너무잘쓰고있고 덕분에냉장고가아주깨끗하네용..ㅜ
-
작성자파란거북 작성시간 26.06.23 줌님 지금 당장 마음에 안들어도 음식물쓰레기 ㅈㄴ 많이 나오는 어떤날이 있을거예요. 그날 분명 40만원 태우길 잘했다는 생각 드실걸요 ㅋㅋㅋ
-
작성자초록그린 작성시간 26.06.24 전 대만족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