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미닉스 음쓰기 쓰시는분 계세요??!

작성자뿌뿌4848|작성시간26.06.23|조회수432 목록 댓글 19

고민하다가 이번에 3l 짜리 샀는데

사고보니까 별로라는 후기가 많은거같아서요ㅠㅠㅠㅠ

2인가구+올해 출산이고 집에서 음식을 매일 해먹는건 아니에요 !!

써보신분들 어떠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기를잡으러바다로갈까나 | 작성시간 26.06.23 꼭 사세요 정말....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일인가구인데 잘 써요
  • 작성자수달이 | 작성시간 26.06.23 최근에샀는데ㅜ너무잘쓰고있고 덕분에냉장고가아주깨끗하네용..ㅜ
  • 작성자파란거북 | 작성시간 26.06.23 줌님 지금 당장 마음에 안들어도 음식물쓰레기 ㅈㄴ 많이 나오는 어떤날이 있을거예요. 그날 분명 40만원 태우길 잘했다는 생각 드실걸요 ㅋㅋㅋ
  • 작성자초록그린 | 작성시간 26.06.24 전 대만족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