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이자벨말랑 니트/가디건 잇으신 줌님들?(사이즈문의)

작성자뀰르르르르|작성시간26.06.23|조회수55 목록 댓글 1

세일하길래 사려고 하는데요
상세 사이즈가 나왓긴 한대 애매해서
혹시 여기 브랜드 옷 작게나오나요???
딱맞게 나오나요???


답변 미리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왕초 | 작성시간 26.06.23 정핏으로 나온 디자인은 웬만하면 55는 36가시면 돼요! 디자인마다 다르긴한데 블라우스나 셔츠류는 34도 가능하긴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