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벨말랑 니트/가디건 잇으신 줌님들?(사이즈문의) 작성자뀰르르르르|작성시간26.06.23|조회수5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세일하길래 사려고 하는데요상세 사이즈가 나왓긴 한대 애매해서혹시 여기 브랜드 옷 작게나오나요???딱맞게 나오나요???답변 미리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왕초 | 작성시간 26.06.23 정핏으로 나온 디자인은 웬만하면 55는 36가시면 돼요! 디자인마다 다르긴한데 블라우스나 셔츠류는 34도 가능하긴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