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서울지하철 역 어딘지 안나오는거 진짜 킹받아요

작성자이용민|작성시간26.06.23|조회수359 목록 댓글 4

다음역 너무 궁금헌데
나랑 장난치나 나 놀리는것같아요………
광고 제발 꺼지고…….. 아니면 어디어디행 쓰지말고 지금 가고 있는 역 쓰면 되는거 아니냐구요……
이거 꼬ㅐ 말 나오지 않나요? 이 뭐 어려운거라고못바꾸는걸까요 후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포티파이 | 작성시간 26.06.23 진짜요 사람 많으면 방송도 안들리고 그 어디도 안보이고 돌겠어요ㅠㅠ 카카오맵으로 제 위치 찾은적도 있어요ㅡㅡ
  • 작성자빼빼까스 | 작성시간 26.06.23 그래서 지하철 어플로 하차 알림 설정 해놔요 꼭 ㅠㅠ
  • 작성자눈지켜 | 작성시간 26.06.23 진심요 자다가 문열렸는데 헉 어디야 했는데 알수가없어서 폰 빨리 켜서 지도 확인하고 ㅡㅡ 융통성 없어요정말
  • 작성자월요일만되면짖는개 | 작성시간 26.06.23 내선순환인게 뭐가 중요한데 ㅗㅗㅗㅗ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