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날씨 너무좋아요 시원하고 바람불고 습도낮고 벌레없고

작성자세지메론화채|작성시간26.06.23|조회수243 목록 댓글 2

그래서 퇴근버스 안타고 걸어가고 있어요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드디어퐈이널 | 작성시간 26.06.23 2주전 날씨 같아요! 제발 여름이 쭉 이러기를 ㅠㅠㅠㅠ
  • 작성자liz.yeyo | 작성시간 26.06.23 미세먼지도 없네려!! 최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