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다방 차돌크림떡볶이랑
굽네 고바삭 순살 이렇게 두개 주문 했어요 .....ㄷㄷㄷㄷ
진짜 거의 1시간은 고민 했던거 같아요
왜냐하면 저 두 메뉴 시켜서 5만원이 넘었거든요 ^^
근데 어차피 한끼에 다 못먹을거고 소분해서 먹을거니까
맛나게 먹자!!! 먹어보고 싶었던거 먹자! 해서 시켰습니다 후...
차돌크림떡볶이는 첫 주문인데 제발 제 입맛에 맞아서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드디어퐈이널 작성시간 26.06.23 맵찔이는오늘도매워서운당 아 줌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4월의계절 작성시간 26.06.24 줌님!!! 차돌크림떡볶이 맛있니요?! 요즘 릴스에 계속 나와요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맵찔이는오늘도매워서운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개인적으로 개존맛탱이였슴다
-
답댓글 작성자4월의계절 작성시간 26.06.24 맵찔이는오늘도매워서운당 와씨 내일 주문 바로 갑니다 후기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 너무 궁금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맵찔이는오늘도매워서운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4월의계절 파채 좋아하시면 꼭 추가 하세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