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권력 뽐낼게요 자랑 좀 해볼게요

작성자맵찔이는오늘도매워서운당|작성시간26.06.23|조회수1,117 목록 댓글 13

 

청년다방 차돌크림떡볶이랑 

굽네 고바삭 순살 이렇게 두개 주문 했어요 .....ㄷㄷㄷㄷ

 진짜 거의 1시간은 고민 했던거 같아요 

왜냐하면 저 두 메뉴 시켜서 5만원이 넘었거든요 ^^ 

근데 어차피 한끼에 다 못먹을거고 소분해서 먹을거니까 

맛나게 먹자!!! 먹어보고 싶었던거 먹자! 해서 시켰습니다 후...

차돌크림떡볶이는 첫 주문인데 제발 제 입맛에 맞아서 맛있었으면 좋겠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드디어퐈이널 | 작성시간 26.06.23 맵찔이는오늘도매워서운당 아 줌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4월의계절 | 작성시간 26.06.24 줌님!!! 차돌크림떡볶이 맛있니요?! 요즘 릴스에 계속 나와요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맵찔이는오늘도매워서운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개인적으로 개존맛탱이였슴다
  • 답댓글 작성자4월의계절 | 작성시간 26.06.24 맵찔이는오늘도매워서운당 와씨 내일 주문 바로 갑니다 후기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 너무 궁금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맵찔이는오늘도매워서운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4월의계절 파채 좋아하시면 꼭 추가 하세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