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줌님들 클릭비 에반 아세요????

작성자연느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800 목록 댓글 8

저 옛날에는 이사람이 제일 잘생긴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 이름도 에반이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또르륵 | 작성시간 26.06.23 ㅋㅋ 에반 시절에도 개잘생김 여전히 유지했는데 곧 클릭비 뭐하니까 그 잘생긴 이목구비는 또 볼 수 있을듯요 ㅋㅋㅋㅋㅋㅋ 이제 팬들 다 고화질 장착이라 ㅋㅋㅋㅋㅋㅋ 기대가 됩니다...
  • 작성자하트핀 | 작성시간 26.06.23 존잘 ㅋㅋㅋ
  • 작성자깨물기사 | 작성시간 26.06.23 어쩜 이름도 유호석,,,,
  • 작성자모던패밀리 | 작성시간 26.06.23 초딩시절 첫사랑ㅋㅋㅋㅋ 저도 어릴때 세상에서 젤 잘생긴줄 알았어요
  • 작성자삼성라이온즈 이호성 | 작성시간 26.06.23 저희 오빠 군대 동기라 면회갔다 봤는데 실물 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