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한 8개월동안 공부만했더니 이제 공부안해도 되니 뭘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ㅋㅋㅋ

작성자쇼킹|작성시간26.06.23|조회수798 목록 댓글 8

이제 친구들 만나서 놀아도 되는데 친구들은 다 일하고있어서 평일은 낮에는 혼자 놀아야한단 말이죠..?!

 

공부한다고 체력 다 갉아먹어서 운동도 해야하긴하는데 너어어어무 하기싫고 ㅋㅋㅋㅋ 책은 공부만 내내 했더니 당분간은 펴기싫고...!

 

여행 다니는 타입도 아니라서 뭔가 일상에서 소소하게 즐길만한 게 뭐가있으려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쇼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저 베스트드라이버에요! 엄마랑 놀러다녀야겠네요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부자가되고싶다 | 작성시간 26.06.23 쇼킹 오 전 일욜 오전에 엄마랑 수도권 재래시장이나 천주교라 근교 성지 다녀요 막막 다니세요 저도 곧 시험 끝나면 드라이브 맘껏 하고 싶습니다 ㅠ
  • 답댓글 작성자쇼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부자가되고싶다 시험 준비 힘드시져 ㅠㅠ 남은 기간도 화이띵입니당!!!!
  • 작성자현생 화이팅 | 작성시간 26.06.23 박물관 전시회 미술관 아님 공연? 보러 다닐거 같나녀
  • 작성자토란이 | 작성시간 26.06.23 내일부터 서울도서전 하는데 가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