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서인국 오피스물 특화 남주인 거 같아요ㅋㅋ

작성자앞뒤앞뒤|작성시간26.06.23|조회수714 목록 댓글 3

내일도 출근 첫방 봤는데 그럭저럭 재밌고 서인국 매력 있네요ㅋㅋ월간남친 때도 그렇고 뭔가 무뚝뚝하고 유능하지만 은근 챙겨주는 츤데레 역할 특화된 거 같아요. 물론 현실 직장엔 서인국 같은 사람 없지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맛쿨피스 | 작성시간 26.06.23 저는 그 일억개? 별 보고 서인국 쩐다 했는데 무뚝뚝한 역할 잘어울려요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평온한일상1234 | 작성시간 26.06.23 일억별은 진짜 최고였던거 같아요
  • 작성자평온한일상1234 | 작성시간 26.06.23 저는 근데 월간남친에서는 크게 매력적이지가 않았어요. 그리고 말투가 일부러 그렇게 내려고 노력한다는 생각이 계속 들어서 뭔가 덜 자연스러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