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국 오피스물 특화 남주인 거 같아요ㅋㅋ 작성자앞뒤앞뒤|작성시간26.06.23|조회수71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일도 출근 첫방 봤는데 그럭저럭 재밌고 서인국 매력 있네요ㅋㅋ월간남친 때도 그렇고 뭔가 무뚝뚝하고 유능하지만 은근 챙겨주는 츤데레 역할 특화된 거 같아요. 물론 현실 직장엔 서인국 같은 사람 없지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두맛쿨피스 | 작성시간 26.06.23 저는 그 일억개? 별 보고 서인국 쩐다 했는데 무뚝뚝한 역할 잘어울려요 ㅋㅋㅋㅋ 답댓글 작성자평온한일상1234 | 작성시간 26.06.23 일억별은 진짜 최고였던거 같아요 작성자평온한일상1234 | 작성시간 26.06.23 저는 근데 월간남친에서는 크게 매력적이지가 않았어요. 그리고 말투가 일부러 그렇게 내려고 노력한다는 생각이 계속 들어서 뭔가 덜 자연스러웠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