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삼순이정식(비빔밥에 소주) 술찌도 맛있나요?

작성자스콘|작성시간26.06.23|조회수227 목록 댓글 2


사실 술 좋아했는데 끊은지 좀 돼서 이제 별로 안땡기거든요?
근데 요즘 삼순이정식 먹고싶어요
비빔밥에 맥주가 더 나을까요 아님 제로콜라..??ㅋㅋㅋ
드셔보신 분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맛쿨피스 | 작성시간 26.06.23 그 소주만에 매력이 있지 않나요?!?! 맥주나 제로 콜라보다는 오히려 위스키..?!!
  • 작성자한나 | 작성시간 26.06.23 맥주는배불러서 소주가최고예요 소주가쎄면 청하도 ㄱㅊ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