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순이정식(비빔밥에 소주) 술찌도 맛있나요? 작성자스콘|작성시간26.06.23|조회수22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실 술 좋아했는데 끊은지 좀 돼서 이제 별로 안땡기거든요?근데 요즘 삼순이정식 먹고싶어요비빔밥에 맥주가 더 나을까요 아님 제로콜라..??ㅋㅋㅋ드셔보신 분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두맛쿨피스 | 작성시간 26.06.23 그 소주만에 매력이 있지 않나요?!?! 맥주나 제로 콜라보다는 오히려 위스키..?!! 작성자한나 | 작성시간 26.06.23 맥주는배불러서 소주가최고예요 소주가쎄면 청하도 ㄱㅊ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