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도없는여름너무좋아요 작성자쏘쏘|작성시간26.06.23|조회수40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여름극혐인데 이런여름너무좋네요이런여름이라면 사랑할수있을것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23 진짜요 그런 여름 샤릉훼 작성자올라가요 | 작성시간 26.06.23 그니까요~ 습도없는 여름은 사랑이었네요. 작성자토란이 | 작성시간 26.06.23 정말 습도 사람 미치게 만들어요. 작성자롤리폴리피자 |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