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습도없는여름너무좋아요

작성자쏘쏘|작성시간26.06.23|조회수407 목록 댓글 4

여름극혐인데 이런여름너무좋네요
이런여름이라면 사랑할수있을것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ilver8224 | 작성시간 26.06.23 진짜요 그런 여름 샤릉훼
  • 작성자올라가요 | 작성시간 26.06.23 그니까요~ 습도없는 여름은 사랑이었네요.
  • 작성자토란이 | 작성시간 26.06.23 정말 습도 사람 미치게 만들어요.
  • 작성자롤리폴리피자 | 작성시간 26.06.23 맞아요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