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닉스 go 7 있는 줌님들 작성자알뽀아임?|작성시간26.06.23|조회수15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원래 처음에 쓰면 화면이 이런가요...?화면 넘어가는 것도 다 깨진 상태로 넘어가는데 😭밝기도 넘 어두유ㅓ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routine | 작성시간 26.06.23 줌님 제목보고 왔다가... 줌님 기기 고7 컬러인거죠?컬러는 라이트없으면 어두울거예요화면 넘어가는 것도 최적화에서 모드 설정을 해야해요... 저는 고7 흑백이라 컬러는 몰라서 도움을 못드려서 아쉽습니다ㅠㅠ 울줌님 리더기 쓰셔야하능데... 답댓글 작성자알뽀아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컬러 모델이 원래 액정내 컬러고 뭐고 다 희미한건지 ㅠㅠ 모드설정은 함 해보겠읍니다! 감사해용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