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회사 복날 간식으로 뭐할까요

작성자nnnmmmmmn|작성시간26.06.23|조회수280 목록 댓글 2

맘스터치 싸이버거?
맘스터치 닭강정?
닭관련 체인점 다 추천받습니다ㅠㅠ
인원이 700명이라 대기업이어여만해요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지엔6 | 작성시간 26.06.23 new 닭강정 좋을거 같아요!!!
  • 작성자뉴뉴 | 작성시간 26.06.23 new 맘터 케이준 떡강정 괜찮을 것 같아요ㅎㅎ 1인분씩 포장되어 있는 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