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새언니 & 오빠 생일선물 추천해주세요!!

작성자lkjhgfdsa|작성시간26.06.23|조회수142 목록 댓글 2

새언니 생일 6/24
혈육 생일 6/27

둘이 생일이 3일차라서..
작년에는 아웃백 외식권 선물해줬었는데..
뭐 다른거 없을까요??

둘이 같이 즐기라고 뭘 선물하거나..
한쪽으로 몰빵한다면 새언니한테 해주고싶은데
추천 부탁드려요!!!

아님 걍 똑같이 아웃백 외식권 선물해줄까요ㅠ

(참고로 제가 얼마전에 퇴사해서 백수 상태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두맛쿨피스 | 작성시간 26.06.23 지역이 하이디라오 있는 곳이면 하이디라오 교환권 어떠세요? 새언니한테 몰아주실거면 저라면 백화점 상품권으로 줄것 같아요~ 아니면 현금! 저희는 구냥 다 현금 주고 알아서 써라 하는 집안이라서..
  • 작성자은채니 | 작성시간 26.06.23 전백화점 상품권 준적있는데 그건 어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