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Happybanana
|
작성시간
26.06.23
와 사진 너무 예뻐요🩷💙
-
작성자올라가요
|
작성시간
26.06.23
진짜 예쁘네요 🩷💙
-
작성자올라가요
|
작성시간
26.06.23
근데 폰으로 찍으셨나요? 기종이 뭔지 궁금해요!
-
답댓글
작성자수상한강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앗 갤럭시26울트라입니당! 기본카메라로 찍었어용
-
답댓글
작성자올라가요
|
작성시간
26.06.24
수상한강쥐님 갤럭시26 색감 좋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