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실에 있는 찹쌀떡 어케해야 말랑해질까요??? 작성자월요일좋아|작성시간26.06.23|조회수38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미 상온해동 할 시간은 지나부렀으요ㅠㅠㅠ 미리 꺼내놨어야하는데!!!전자렌지해동이 최선일까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삼성라이온즈 이호성 | 작성시간 26.06.23 봉지채로 흐르는물에!!!! 전자레인지 넣는 순간 흘러내려여 ㅠㅠ 작성자마늘빵 | 작성시간 26.06.23 전자렌지 짧게 반복333 한번에 길게 돌리면 떡돼요.. 퍼져요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23 렌지 짧게 반복… 길면 허벌 멜팅∼ 퍼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