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호감 여자연예인이 뼈말라몸매 전시(?)하면요

작성자닉네임닉네임|작성시간26.06.23|조회수1,161 목록 댓글 4

솔직히 정떨어지는 거 정상인가요..?ㅠㅠ 제가 같은 여자인데도 불구하고 너무 예민하게 구는 건가 싶어서요..컨셉 때문에 몸매관리 빡세게 했다면서 본인은 엄청 뿌듯해하는 거 같은데 전 조금 보기가 힘들어요ㅠㅠㅠㅠ오히려 전이 더 보기 좋았는데 이런 것도 얼평 몸평이려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선복숭아 | 작성시간 26.06.23 그럴 수 있죠. 저는 과하게 노출하는 여연 보면 같은 심정 느끼는 걸요.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23 저도 그래요 특히 다이어트 보조제 이런 거 광고하면 정 떨어져서 언팔 해버려요
  • 작성자또르륵 | 작성시간 26.06.23 그럴수 있져
    글고 솔직히 애초에 마름 상태에서 더 뺀거여도 으 겠지만
    누가봐도 안빠지던 시절 알고 있는데
    단기간에 술 수 는 그것뿐인데 사람들이 모르는것도 아니고 세상 만족한 듯한 그 모습전시는 좀 그래요 그래도 뭐 그렇게 라도 해서 팔려야 하는게 그 직업이니까... 한편으로는 짠하기도 하고 얼마나 스트레스였을까도 싶고 양가감정 입니다
  • 작성자팥붕슈붕 | 작성시간 26.06.24 저도 개성있고 당당해서 좋아했는데 요즘 피드는 예전만큼 매력적이게 보이지 않더라고요ㅠㅠㅠ 역할 때문이긴 하겠지만... 예전 모습을 좋아했다보니 아쉬운 마음이 드는 건 어쩔 수 없나봐요ㅠㅠ 이런 다양한 모습의 여연이 많으면 좋겠다 생각했던 사람이라ㅜ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