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와 요즘 박명수 까는 글이 왜 보이나했는데 할명수

작성자내가아까움|작성시간26.06.23|조회수2,621 목록 댓글 6

(저도 무도 글보고 실망했지만)
박명수가 올림픽 집회 까는 듯한 발언했는지
2찍들이 할명수 몰려가서는 욕댓글로 도배하고 있어요..
이때싶 박명수 고향인 군산까지 비하하는 거 보면
댓글이 일베충과 다를 바 없어보여요.

박명수 유튜브 잘 안 보는데 괜히 응원댓글 달았어요.
그냥 올림픽븅신집회 성스러운 척하는 그들이 싫어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내가아까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그랬나요.지들 좋아하는 카리나보러 꺼지지 지랄들이래요…
  • 작성자마가렛트 | 작성시간 26.06.23 무도 글은 어떤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마늘빵 | 작성시간 26.06.23 하와수에 형돈이 나왔는데 무도 때 명수옹이 텃세 부려서 형돈이가 힘들었었다는 내용이 나왔었대요 그건가봐요
  • 답댓글 작성자마가렛트 | 작성시간 26.06.23 마늘빵 아 감사합니다!
  • 작성자올라가요 | 작성시간 26.06.23 (((((((((((((박명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