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서울 출퇴근 줌님들 보통 한달 교통비 얼마 드세요?ㅠㅠ 작성자마싯는고|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잔루만루 작성시간26.06.23 광역 타고 다닐땐 15-16 이었고 회사 이사해서 전철로만 다니니까 6-7 나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빼빼까스 작성시간26.06.23 서울-서울이지만 저도 7만원.. 근데 케이패스 환급받아서 그나마 좀 나아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지보이 작성시간26.06.23 인천-서울 7만원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지켜 작성시간26.06.23 경기패스 30%환급이 크더라구요다만 gtx는 자체가 비싸다보니 좀 올라가긴하지만 그래도 ㅎㅎ 저도 곧 개통하면 탈건데 꽤 많이 나오겠어요 ㅎㅎ 전 자가용도 타는데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