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야구)롯데팬 줌님들 계시나요??

작성자손성비니비니|작성시간26.06.23|조회수461 목록 댓글 6

요즘 왜이래요??
6연승이라니요 ㅋㅋㅋㅋㅋㅋ
가을야구는 힘들 것 같지만,,
지금을 즐기렵니다~~~~
짜릿한 끝내기안타라니!!!!!!!
윤동희 짜란다짜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에엜 | 작성시간 26.06.23 지는게 뭐죠?
  • 작성자이글파이브 | 작성시간 26.06.23 와...얼마만이에요...!!
  • 작성자유난떠네 | 작성시간 26.06.23 366일만의 6연승이래욬ㅋㅋㅋㅋㅋ큐ㅠ
  • 작성자빠더너스 | 작성시간 26.06.23 6치올이에요~~~~~~~~
  • 작성자KIA타이거즈 | 작성시간 26.06.24 동생이 롯데팬인데 시즌마감했다고 난리치다가 5연승하니까 바로 잠실 예매했어요ㅋㅋㅋㅋㅋ 다시 야구볼 맛 난다고 씐난ㅋㅋㅋㅋ
    12연패로 3등에서 내려갔었는데 못올라갈건 뭡니까!!!!아직 전반기 마감도 안했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