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사내연애 하고 결혼 예정인데 결혼소식.. 2~3개월 전에 알리면 좀 늦나요...

작성자컁캉컁캉|작성시간26.06.23|조회수975 목록 댓글 4


회사 축하게시판 띄우기 전에만 미리 말 하려는데 ...
넘 늦게 말하는 것 같나요 ㅜ 오늘도 얼굴도 모르는 사내커플 결혼한다더라~ 얼마나 만났다더라~ 하는 얘기 들어서 최대한 미루고파요..........따흑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댕로 | 작성시간 26.06.23 괜찮아요 저흰 다들 1-2개월전에 하더라구요
  • 작성자이영흠 | 작성시간 26.06.23 전 팀장님한테는 5-6개월 전에 미리 말씀드렸어요 신혼여행 길게 가구 싶었어서 업무 계획에 차질 없게끔요 ㅎㅎ
  • 작성자톨밤 | 작성시간 26.06.23 그 정도면 충분한 것 같아요!
  • 작성자온순이 | 작성시간 26.06.23 인사, 업무분장에 직접적인 영향 받는 분한테는 조금 더 넉넉히 알려드리고, 전체 공지 같은건 뭐 1-2개월 전에도 하긴 해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