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수영하는 줌님들 있으신가요??

작성자잇츠미|작성시간26.06.23|조회수352 목록 댓글 13

대충 2년 됐는데
아직도 접배평자 고칠 게 많네요 ㅠㅠㅠ
언제쯤 예쁜 수영을 하게 될까요 …^^


혹시 수영줌님들은 목표가 있으실까요 ?!

전 대회 같은 건 안 나가서
뺑뺑이로 1000 , 2000 이렇게 우아하게 도는 게
목표입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새우새우버거 | 작성시간 26.06.23 저도 안쉬고 턴해서 뺑뺑이 다섯바퀴라도 돌아보는거욬ㅋㅋㅋ ㅜㅜ 체력 스레기..그리고 턴하는거 무서워서ㅜㅜ못하겠는
  • 작성자월요일만되면짖는개 | 작성시간 26.06.23 플립턴이요! 뒤집기는 하는데 발이 안닿아요 ㅋㅋㅋ
  • 작성자마우이 | 작성시간 26.06.23 저 안쉬고 뺑뺑이 11바퀴 인생기록 저번주에 세웠어요!!! 자수 한 2년 혼자 했더니 이게 되네여 껄껄 근데 중요한건 평영개못해요 평영 ... 잘하고파요
  • 작성자GreenGreen | 작성시간 26.06.24 수영은 n년해도 만족은 못해요 ㅜㅜ
  • 작성자미아 | 작성시간 26.06.24 접배평자 턴 부드럽게 하기요 ㅎㅎ 뺑뺑이는 코어 제외하고 힘을 좀 빼면 도움이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