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올영에서 남자한테 선물할 립밤 뭐가 있을까요?

작성자더워엇|작성시간26.06.23|조회수186 목록 댓글 4

바이오더마 립밤 무난한가요? 올영에서 남자한테 선물할 립밤 추천 부탁드려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톨밤 | 작성시간 26.06.23 바이오더마 무난하게 괜찮아요~
    만약 발색 들어간거 찾으시면 맨즈코너에서 립밤 고르시면 편해요
  • 작성자맵찔이는오늘도매워서운당 | 작성시간 26.06.23 라부르켓 좋아요 !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23 색 있는 건 바세린 로지립스
  • 작성자파란거북 | 작성시간 26.06.23 헉 오브제 컬러립밤이 진짜 좋아요 당사자성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