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영에서 남자한테 선물할 립밤 뭐가 있을까요? 작성자더워엇|작성시간26.06.23|조회수18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바이오더마 립밤 무난한가요? 올영에서 남자한테 선물할 립밤 추천 부탁드려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톨밤 | 작성시간 26.06.23 바이오더마 무난하게 괜찮아요~만약 발색 들어간거 찾으시면 맨즈코너에서 립밤 고르시면 편해요 작성자맵찔이는오늘도매워서운당 | 작성시간 26.06.23 라부르켓 좋아요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 작성시간 26.06.23 색 있는 건 바세린 로지립스 작성자파란거북 | 작성시간 26.06.23 헉 오브제 컬러립밤이 진짜 좋아요 당사자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