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국현미 데이미언허스트 전시 보신 분들 어떠셨나요?

작성자흑흑|작성시간26.06.23|조회수199 목록 댓글 1

징그러운 거 잘 못 보는데도 볼만한 가치 있을까요..? 전시 두고 이런저런 말들이 많은 거 같던데..이번주에 끝난다고 해서 볼지말지 고민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위고잉업업 | 작성시간 26.06.23 동물 학대 면에서 싫어하는 작가긴 한데.. 현대미술에서 의미 있는 사람이긴 하니까 그런 의미에서는 볼 만 해요 +근데 또 볼 기회가 생긴다면 그땐 안 볼 거예요ㅋㅋ 한번 본 걸로 족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