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현미 데이미언허스트 전시 보신 분들 어떠셨나요? 작성자흑흑|작성시간26.06.23|조회수19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징그러운 거 잘 못 보는데도 볼만한 가치 있을까요..? 전시 두고 이런저런 말들이 많은 거 같던데..이번주에 끝난다고 해서 볼지말지 고민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위고잉업업 | 작성시간 26.06.23 동물 학대 면에서 싫어하는 작가긴 한데.. 현대미술에서 의미 있는 사람이긴 하니까 그런 의미에서는 볼 만 해요 +근데 또 볼 기회가 생긴다면 그땐 안 볼 거예요ㅋㅋ 한번 본 걸로 족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