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5월달부터 -5키로 뺐어요 (돈없어서 위고비 마운자로 x) 주절주절, 컵누들 추천

작성자배고프다요|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1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카트카트카트 작성시간26.06.23 줌님 저 다이어트 시작했는데 참고할게요! 그리고 멋지세요!! 저도 성공하겠습니다!! 2달동안 5키로 감량이 목표에요!
  • 답댓글 작성자 배고프다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진짜 눈 딱감고 하면 두달만 화이팅입니다!! 아자아자
  • 답댓글 작성자 카트카트카트 작성시간26.06.23 배고프다요 아자아자!!!
  • 작성자 진롼징 작성시간26.06.23 저녁 어케 참아요 ㅠㅠㅠ 의지가 대단하세요 줌님...컵누들 사재기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배고프다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운동도 중요하지만 진짜 음식 조절하는게 큰 것 같아서 꾹 참았어요 ㅠㅠㅠ 엉엉 컵누들 진짜 최고입니다 bbb
  • 작성자 랐다랐다알았다 작성시간26.06.23 줌님 저도 같은 키인데 58키로가 뭔가 그 키에 적당한? 그런 몸무게인가봐요 저도 항상 거기서 더 쪄도 더 빼도 58로 자꾸 돌아가요ㅋㅋㅋㅋㅋㅋ 저도 요새 다욧 중이라 살짝 빼서 지금 56인데 제가 기 드릴게요 내려가라 빠샤
  • 답댓글 작성자 배고프다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아 그런가봐요 두둥!! 우와앙 56키로 부럽습니다 다이어트 빠샤예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배고프다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진짜 58키로 할많하않^^ 전 55키로가 목표인데!! 다이어트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 고경표 작성시간26.06.24 우와.. 컵누들 그 컵에 순두부랑 팽이버섯 넣으신 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 배고프다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컵 말고 냄비에 같이 넣고 끓였어요!! 인스타에서 본 레시피인데 한번 해보세요 강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한나 작성시간26.06.24 와..의지가ㅠ전줌님보다키가훨작은데 몸무게가더나가서 의지생겨요 컵누들종류별로사서버텨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배고프다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4 저 오늘도 컵누들 먹을거예요 ㅠㅠ 존맛탱... 다이어트 화이팅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