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진짜 연예인글에 댓글 안단지 좀 된거같아요

작성자에이스야채맛|작성시간26.06.23|조회수635 목록 댓글 7

범죄 땅땅 된 거말고는 그냥 입안대고 쓰루해요
여론에 휩쓸려서 욕했다가 나중에 미안해졌던 경험이 쌓이다 보니... 그냥 조용히 쓰루하게 되더라구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냥냥냥냥냥이 | 작성시간 26.06.23 저도요 그냥 요새 연예인 관심 없어요 진짜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빛나는윤슬 | 작성시간 26.06.23 진심 사람들 댓글보면 작정하고 어떻게든 비꼬고 까야지 하는게 너무 보여서.. 뭔가 넷상에서 한번 찍히면 답도 없는것 같아요. 저도 요즘 잘 안달아요. 그런 사람들 같이 되고 싶지 않아요..
  • 작성자서울서초구 | 작성시간 26.06.24 그니까요 제발 연예인 욕 좀 놀이삼아 쉽게 안하면 좋겠어요 요즘 너무너무너무 심해요 비아냥 끝판왕
  • 작성자GreenGreen | 작성시간 26.06.24 저도요. 사실 그게 사실이라고 해도 제 기준으로 별거 아닌것 같다고 생각하면 안달아요.
  • 작성자하트핀 | 작성시간 26.06.24 저도요 ㅋㅋㅋㅋ 진짜 남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