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80키로까지 쪘어요. 2달동안 5키로이상 뺄수있겠지..요?

작성자카트카트카트|작성시간26.06.23|조회수709 목록 댓글 6

사실 10키로는 빼고싶은데

제가 공부하느라 계속 앉아있다보니 살이 많이 쪘어요. 2년간 20키로 정도..

2달정도 여유가 생겼는데, 걷기 매일하고 스트레칭하고 실내자전거 타고

식이조절하면 2달동안 5키로 이상 빠지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카트카트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_+
  • 작성자이지동 | 작성시간 26.06.23 화이팅!! 두달이면 하실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카트카트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 작성자파란나라를 보았니 | 작성시간 26.06.23 저 작년에 두달반동안 5키로뺐어요!!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카트카트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저도 5키로 감량 성공할게요! 홧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