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10키로는 빼고싶은데
제가 공부하느라 계속 앉아있다보니 살이 많이 쪘어요. 2년간 20키로 정도..
2달정도 여유가 생겼는데, 걷기 매일하고 스트레칭하고 실내자전거 타고
식이조절하면 2달동안 5키로 이상 빠지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카트카트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_+
-
작성자이지동 작성시간 26.06.23 화이팅!! 두달이면 하실 수 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카트카트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
작성자파란나라를 보았니 작성시간 26.06.23 저 작년에 두달반동안 5키로뺐어요!!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카트카트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저도 5키로 감량 성공할게요!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