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데요ㅠ진짜 다른데는 적당하거든요? 근데 엉덩이가 졸라커요 전반적으로 하체가 상체보다 크긴한데
이쁘게 큰게아니고 그냥 비율안좋아보이는느낌?
아무리 운동하고 살빠져도 엉덩이는 안빠져요...힙업하고싶지도않고 그냥 저는 엉덩이살이 싫거든요ㅠㅠ
근데 다들 엉덩이큰게좋은거라고 공감도안해주고 ㅋㅋㅋㅋㅋ엉엉 ㅠㅠ 이럴거면 미국에서 태어나든가
진짜 엉덩이때매 넘 스트레스에여 오리궁뎅이느낌도있어서 걷는것도 뒤뚱뒤뚱느낌나고 ㅋㅋㅋ하...
엉덩이살 빼보신 줌님 혹시 없으실까요?? 팁좀 주세여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땅콩약과 작성시간 26.06.23 참치치즈김밥 기간 6개월이요 일주일중에 5일 했대요
-
작성자랐다랐다알았다 작성시간 26.06.24 저도 살찌면 엉덩이부터 찌고 막 네모 되는데ㅋㅋㅋ 빤스도 라지∼엑라 이런 거 입었고요… 천국의 계단으로 허벅지랑 엉덩이 다 뺐어요ㅋㅋㅋ 빤스 M 입을 정도로? 요새 살 쪄서 엉덩이 좀 다시 커졌는데 그래도 예전처럼 불지는 않는 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고구마감쟈 작성시간 26.06.24 주민님 혹시 식단도 하셨나요? 올해안에 하체비만 탈출하고 싶은데 10키로 빼도 엉덩이는 그대로에요 ㅠㅠㅠㅡㅠㅠㅠ
-
작성자서울서초구 작성시간 26.06.24 저 진짜 카디시안급이에요 엉덩이가 너무너무 튀어나와서 옷태가 안나요ㅠㅠㅠㅠㅠ 허리는 들어가있는편인데 엉덩이가 너무커서 바지를 못입겠어요 치마는 어떻게요 완전 항이리돼요 다이어트 그렇게해도 엉덩이살은 절대 안빠지더라구요 전 팔뚝도 굵어서 위에도 딱붙게 못입고 밑에도 딱붙게 못입어서 최악이에요 줌님말대로 미국에서 태어나던가ㅡㅡ 힙업 원하지않고 납작궁뎅이가 제 소원입니다
-
작성자고구마감쟈 작성시간 26.06.24 저요….. 하체비만인데 특히 엉덩이 자기주장 미쳤어요 ㅠㅠㅠㅜㅡㅠㅠ 저는 완전 코끼리 엉덩이 같아요. 지금 다이어트해서 10키로 뺐는데도 엉덩이 사이즈는 안줄어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