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개그우먼 김혜선님 왁싱썰 아시나요? 그거 스스로 할 수 있나요? ㅋㅋ

작성자신의기운이 나에게로|작성시간26.06.23|조회수942 목록 댓글 7




저도 쪼금 제거 하고 싶은데
그렇게 왁싱샵 안가고 풀? 발라서 혼자 해도 되나요?

아프고 사후처리가 다르니까 사람들이 왁싱샵 가는거겠죠?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A타이거즈 | 작성시간 26.06.23 예민한 부위니까 전문가한테 맡기는게 안전할거 같아요!
  • 작성자포댕쓰 | 작성시간 26.06.23 저 팔로우하는 인플은 혼자 해보다가 그게 안 떼져서 붙인채로 왁싱샵 가서 제거했대요ㅠㅋㅋㅋㅋ
  • 작성자신의기운이 나에게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 흐엉 ㅠㅠㅠㅠ 집에서 할 수 있었으면 더 좋았으면 했는데 왁싱샵 가야하는군요!! 감사합니다!!ㅋㅋㅋ
  • 작성자밤라떼 | 작성시간 26.06.24 전 집에서 셀프로 해요..!
  • 작성자5007 | 작성시간 26.06.24 한두번 샵에서 받고 그 이후로 n년째 셀프로해요 ㅋㅋㅋ 첨에는 샵에서 받아보시는게좋을거가탕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