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2~3달전에 처방받은 나비약(다이어트약)이 있는데요....

작성자카트카트카트|작성시간26.06.23|조회수799 목록 댓글 8

30일분이 있는데 이거 먹을까요 말까요

몸에 안좋을까요...? 버리려다가 5만원이상 주고 산게 생각나서... 차마 버리지는 못하는데

그래도 몸에 좋지는 않을거같은데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카트카트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이글파이브 부작용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글파이브 | 작성시간 26.06.23 카트카트카트 손저림 불면이에요!
    그리고 심장이 빨리뛰는?듯한 느낌도 받는 지인이 있었구요.

    불면은 처방받을때도 말씀해주셔서 감안했는데 너무 연달아 먹으면 손끝이 저려서 2~3일 쉬고 먹고 했었어요
  • 작성자KIA타이거즈 | 작성시간 26.06.23 차라리 위고비나 마운자로를 하는게 낫지 않을까요. 나비약 몸,정신에 안좋다는 말이 너무 많아서 제 지인이면 뜯어말려요.
  • 답댓글 작성자카트카트카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참고할게요! 감사해요! 우선 좀더 신중히 생각해봐야겠어요!!
  • 작성자레츠게리롱붐바 | 작성시간 26.06.24 나비약 진짜 저도 다큐 방송에서 심각한 경우 많이 봐서요~ 잘 알아보고 결정하세요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