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메가커피 할메가미숫커피 존맛이에요

작성자이글파이브|작성시간26.06.23|조회수1,079 목록 댓글 16

(개취존중 부탁드려요...!)


미숫가루랑 믹스?커피 섞인 맛인데

ㅋㅋㅋㅋ뭔가 든든하고 고소하고

진짜 너무 맛있어서 격일제로 먹고있어요..

이게 흑임자라떼랑은 또 달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글파이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왜 삐삐
    안치셨어요..
  • 작성자크나큰 | 작성시간 26.06.24 new 오ㅋㅋ 궁긍해요 많이 달달한 편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이글파이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아..달긴달아요..! 안달다고는 할수없어요
  • 작성자웃으면복이와요 | 작성시간 26.06.24 new 헐 먹어볼래여ㅜㅜㅜㅜ
  • 답댓글 작성자이글파이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ㅋㅋㅋ드시면행복하실거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