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취존중 부탁드려요...!)
미숫가루랑 믹스?커피 섞인 맛인데
ㅋㅋㅋㅋ뭔가 든든하고 고소하고
진짜 너무 맛있어서 격일제로 먹고있어요..
이게 흑임자라떼랑은 또 달라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글파이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왜 삐삐
안치셨어요.. -
작성자크나큰 작성시간 26.06.24 new
오ㅋㅋ 궁긍해요 많이 달달한 편인가요?
-
답댓글 작성자이글파이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아..달긴달아요..! 안달다고는 할수없어요
-
작성자웃으면복이와요 작성시간 26.06.24 new
헐 먹어볼래여ㅜㅜㅜㅜ
-
답댓글 작성자이글파이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ㅋㅋㅋ드시면행복하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