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서울에서 저녁-밤에 할 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요?

작성자아이패드프로|작성시간26.06.23|조회수209 목록 댓글 7


너무나 많지만
저녁에 한강공원가기(밤에집에가기) 이런거는 해봤어요
동대문 야시장 가기 이것도 해봤어요

지금 제가생각나는건 그냥 사람많은 술집가기밖에없어요ㅠㅠㅠ

심야영화도 몇 개 없더라구요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란거북 | 작성시간 26.06.24 북악스카이웨이 드라이브가서 팔각정 구경
    혜화 낙산공원 야경 구경..
    밤에.. 뭘 하면 좋을까요
    청계천에 발담그고 있기 완전 잘돼있어요
  • 작성자꼬꼬만꼬마 | 작성시간 26.06.24 꽃 좋아하시면 꽃시장도요!! 밤에 제일 많이 열려있어요
  • 작성자삼성라이온즈 이호성 | 작성시간 26.06.24 북바!!! 책읽으면서 술마시기!
  • 작성자여름아부탁햄 | 작성시간 26.06.24 해방촌에 야외 루프탑에서 맥주나 와인 한잔~
  • 작성자아이패드프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댓글 써 주신 분들 너무 감사해요 시간을 떼우기도 해야하고 차가 없어서 많이 참고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