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민담談

저 러브버그 실물 본 적 없는데 이번주에 서울가야해요 살충제 들고 가면 미친사람같을까요? 벌레를 진짜진짜진짜 싫어해요ㅠㅠㅠㅠㅠㅠ

작성자슈붕이라는건 없죠|작성시간26.06.23|조회수1,041 목록 댓글 21

밖에 돌아다녀야 하는데 벌써 눈물 날 거 같아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슈붕이라는건 없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조언 감사합니다 날아다니는 바퀴 같은 건 줄 알았어요 기피제로 무장하고 부채도 챙길게요!!
  • 작성자톨밤 | 작성시간 26.06.24 그정돈 아니에요 걱정마세요ㅋㅋ
  • 작성자에이스야채맛 | 작성시간 26.06.24 그냥 옷만 털어도 떨어져요 분무기 물정도에도 떨어지구요 살충제를 줌님 옷에 뿌린다는 생각도 위험하세요(벌레가 아니라 줌님 건강에 안좋아요)차라리 분무기 공병에 물 담아서 뿌리세요 그정도만해도 걔네 바닥으로 추락합니다
  • 작성자납작복숭아 | 작성시간 26.06.24 검정색으로 무장하세여 밝은데보고 오는거라 얼굴쪽으로 자꾸 오는거래요~ 흰색에 자꾸 붙어요 저도 벌레 개ㅐㅐㅐㅐㅐ싫어하는데 서울살아요 흐린눈하고 다니시면돼요ㅜㅋㅋ
  • 작성자하와이안피자앤민트초코 | 작성시간 26.06.24 양산 추천드려요!!! 상반신 어느정도 커버되고 다가오더라도 방어 가능!! 그리고 붙더라도 양산으로 쳐내면 됩니다! (심한 지역이라 속으로 울면서 출퇴근 하는 사람 ㅠㅠㅠ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