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러브버그 실물 본 적 없는데 이번주에 서울가야해요 살충제 들고 가면 미친사람같을까요? 벌레를 진짜진짜진짜 싫어해요ㅠㅠㅠㅠㅠㅠ
작성자슈붕이라는건 없죠작성시간26.06.23조회수1,041 목록 댓글 21밖에 돌아다녀야 하는데 벌써 눈물 날 거 같아요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슈붕이라는건 없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조언 감사합니다 날아다니는 바퀴 같은 건 줄 알았어요 기피제로 무장하고 부채도 챙길게요!!
-
작성자톨밤 작성시간 26.06.24 그정돈 아니에요 걱정마세요ㅋㅋ
-
작성자에이스야채맛 작성시간 26.06.24 그냥 옷만 털어도 떨어져요 분무기 물정도에도 떨어지구요 살충제를 줌님 옷에 뿌린다는 생각도 위험하세요(벌레가 아니라 줌님 건강에 안좋아요)차라리 분무기 공병에 물 담아서 뿌리세요 그정도만해도 걔네 바닥으로 추락합니다
-
작성자납작복숭아 작성시간 26.06.24 검정색으로 무장하세여 밝은데보고 오는거라 얼굴쪽으로 자꾸 오는거래요~ 흰색에 자꾸 붙어요 저도 벌레 개ㅐㅐㅐㅐㅐ싫어하는데 서울살아요 흐린눈하고 다니시면돼요ㅜㅋㅋ
-
작성자하와이안피자앤민트초코 작성시간 26.06.24 양산 추천드려요!!! 상반신 어느정도 커버되고 다가오더라도 방어 가능!! 그리고 붙더라도 양산으로 쳐내면 됩니다! (심한 지역이라 속으로 울면서 출퇴근 하는 사람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