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이제 협찬사부스 이런 것도 힘들고 안가고싶은데
어제 아사리판 났다고 해서요ㅜㅜ
혹시 몇 시간 전에 가세요??
오늘은 괜찮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gray 작성시간 26.06.13 동그란물밖에못먹어 저도 늦게가랴했는데ㅜ 일찍가서 할것도없고.. 쩔수입니다 줌님도 안전하게 재밌게보세용!!💜
-
답댓글 작성자동그란물밖에못먹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gray 저는 lte라 거기 가면 데이터도 안터지는데 일찍 가야하는게 슬프네요ㅜㅜ기프트 꼭 받고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작성자Inthe숲ᴮᴱ 작성시간 26.06.13 가졌겠네요~~전 4시에 경기장 왔는데 오늘은 괜찮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동그란물밖에못먹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두시간 걸려서 들어왔어요ㅜㅜ
곧 시작하는데 행복한 공연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