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야구) 얼빠 소리 듣고 싶은 팬이 선정한 기아 타이거즈 얼굴들.JPGIF

작성자다비치| 작성시간17.03.28| 조회수4315| 댓글 3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sebastianstan 작성시간17.03.29 우리정수 오고있니 8ㅅ8
    이렇게 모아보니 좋은데 마지막에 너무 눈부셔서 실명할뻔했어요 ㅋㅋ역시 꽃이 bbb
  • 작성자 에리야헬로엔젤 작성시간17.03.29 오잉 다들 진짜 훈남인데요?ㅋㅋㅋㅋㅋㅋ 박정수씨...더럽..♥
  • 작성자 인스타그램 작성시간17.03.29 ?! 저는 준태씨한테 치여버렸어요...
  • 작성자 소주담술쟁이 작성시간17.03.29 정수는 진짜 볼 때 마다 기아얼굴이 아닙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류우류ㅠㅠㅠ 그나저나 요즘 울 구단에도 훈훈한 선수들 많아졌어요 ㅋㅋㅋㅋ
  • 작성자 나야 작성시간17.03.29 양심에 가책을 느끼며 들어왔는데 줌님 정성이 넘나 느껴지는 글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 김수한무거북이와두루미 작성시간17.03.29 저 이번에 시범경기 내내 직관갔다가 노수광 뒷태보고 깜짝놀랐어요 진짴ㅋㅋㅋㅋㅋ 핫바디ㅠㅠㅠㅠㅠㅠㅠㅠ
  • 작성자 느적 작성시간17.03.29 줌님 수고가 많으셔요!ㅋㅋㅋㅋ 얼굴하면 길종이도 빠지지 않는데... 올해는 벚꽃종길 안오려나보네요ㅠㅜㅠ
  • 작성자 비틀즈 작성시간17.03.29 마지막을 위한 글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크보 최고 미남 구단 기아타이거즈!
  • 작성자 당신의꽃이될래요 작성시간17.03.29 정수야!!!!!!!!누나야!!!!!!!!!!!!!올해 많이보자 !!!!!!@@@!!!!!!
  • 작성자 개누나 작성시간17.03.29 꽃범호 없는줄 알고 걱정했잖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저 챔필 자주 갔는데 저 갈때는 왜 정수 선수 안나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다비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3.29 지금 군복무중이에요 ㅋㅋ 지금은 경찰청에서 뛰고 있답니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 개누나 작성시간17.03.29 다비치 그런거예요? ㅋㅋ 저 작년에 챔필 자주 갔는데 한번도 못봐서 ㅋㅋㅋㅋ 그래서 정수선수 언제 제대해요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다비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7.03.29 개누나 내년인가..? 그렇지 않을까요?? ㅋㅋ 정수 벌크업 좀 해서 왔으면 ㅋㅋㅋ
  • 작성자 나는부자가된다 작성시간17.03.29 역시 크보 원탑!! 꽃범호bbb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