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주담(談) : 소소한 주민들의 이야기 [영업][아는형님] 에스파 윈터가 부르는 태연-그대라는 시 작성시간21.10.27|조회수10,78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youtu.be/4lD4ygnEoP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3 댓글 리스트 작성시간 21.10.27 민정이 잘한다 잘한다아ㅠㅠㅠㅠ 이렇게 잘하는데에,,, 스엠아 노래 좀 부르게 해줘,,,,,, 작성시간 21.10.27 윈터 요고 듣고 그대라는 시에 푹 빠졌어요...ㅜㅜㅠ윈터체고 작성시간 21.10.27 비밀의화원도 들어주세요... 카페 방문해 더 많은 댓글 만나기!